책장2011. 12. 30. 18:35

여왕의리더십직장에서가정까지일하는여자들을위한
카테고리 자기계발 > 자기능력계발
지은이 제이미 울프 (전나무숲, 2011년)
상세보기
직장맘으로써 고민하는것들에 대해 조금 명쾌한 해답을 얻었다.
슈퍼우먼인양 모든걸 내가 해야만 하는건 아니라는걸 알게해준 책.
지친 직장맘들에게 조금 권하고 싶다.

한명숙부드러운열정세상을품다
카테고리 시/에세이 > 인물/자전적에세이
지은이 한명숙 (행복한책읽기, 2010년)
상세보기
최선을 다해서 치열하게 살다보니 지금의 자리에 있는 한명숙 대표.
여성의 섬세함이 역시 느껴졌다.


무소유
카테고리 시/에세이 > 나라별 에세이
지은이 법정 (범우사, 1999년)
상세보기
마음의 요동이 없고..
한구절 한구절 생각할 수 있는 여유가 있을때
다시 한번 읽어 보고 싶다.


달려라정봉주나는꼼수다2라운드쌩토크더가벼운정치로공중부양
카테고리 정치/사회 > 정치/외교
지은이 정봉주 (왕의서재, 2011년)
상세보기
요즘 뜨고 있는 봉도사.
나꼼수를 들으면서 봉도사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들고 있었는데..
생각보다 봉도사가 말빨 뿐만아니라 글빨도 있더군.


닥치고정치김어준의명랑시민정치교본
카테고리 정치/사회 > 정치/외교
지은이 김어준 (푸른숲, 2011년)
상세보기
용기있는 자유인이라 부르고 싶다.
정치인은 아니지만 정치에 대해 이래라 저래라 말이 많은 김어준.
난 그이를 엄청 지지한다.

흠...
점점 노빠가 되가고 있다.
Posted by 항아리고미